생삼겹살이 맛있는 나주 왕곡면 숨어있는 맛집

나주시 왕곡면에 위치한 생삼겹살이 맛있는 명성숯불가든


삼겹살은

돼지고기 삼겹살을 구워서 만드는 한국의 구이 요리. 한국인 거의 대부분 좋아하는 음식이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외식이나 회식을 할 때 자주 고르게 되는 메뉴이다.


야외로 놀러갈 때 서양에서는 바비큐를 먹는다면 한국에서는 삼겹살을 구워 먹는 경우가 많다.


나주시 왕곡면 덕산리에 입소문난 명성숯불가든 생삼겹살의 특유의 맛과 향은 신선한 고기를 음식전문가의 노하우로 숙성속에 내 놓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즐기는 삼겹살을 지역 주민들이 소리없이 찾는 이유일거라 본다.


지난 5월에 개업한 명성숯불가든(061-336-0077)은 20년간의 경기도 시흥에서의 한 음식전문가 노하우를 고향에 대한 연민속에 개업을 하게 되었으며, 어릴적에 먹던 삼겹살의 미각을 되살려서 생삼겹살을 좋은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함초먹인 무항생제 돼지고기(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식품의약품안전처) 국내산 생삼겹살만을 음식전문가인 명성숯불가든 세프(chef)의 고집으로 매일 찾고 있으며, 생삼겹살, 양념 수제돼지갈비 숯불구이로 가족들과 찾아 불 수 있는 나주 지역 맛집으로 인정 된다.


넓은 주차장과 새로 건축한 식당 내부 인테리어의 깔끔함속에 당일 도축한 생삼겹살의 맛과 향은 지역민의 훈훈한 가족, 지인, 연인등의 웃음이 이어지고 있었다. 

<저작권자 ⓒ 재난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우철 기자 다른기사보기